자격증/소방안전관리자1급

소방안전관리자 과년도 교재를 소방안전원에서 무료배부합니다.

그루 터기 2022. 5. 13. 17:59

오늘 친구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 때문에 당산동에 있는 소방안전원에 들렀다가 

 

2층 민원실 앞에 쌓아놓은  1, 2급 소방안전관리자 교재 (2020년 교재)를 발견했습니다 .

바뀐 법규 때문에 올해 교재와 조금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작년에도 벌써 수정된 부분이 있었습니다. ) 

그래도 참고로 하실 분들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 친구처럼 35년 만에 방화관리자에서 소방안전관리자로 바뀌어 자격증을 받은 사람은 도움이 많이 될 것 같고,

제가 기다리는 동안 오셨던 한 분도 아직 교육을 받지 않으신 분이라 참고로 교재를 가지고 가셨습니다. 

 

지난번 저에게 사용한 교재를 판매하라고 하시는 분이 한 분 계셨는데 아직도 교재를 필요로 하시면 제가 보내 드리고 싶네요.

 

그 교재는 제가 제작년에 교육 받을 때 받은 교재와 똑 같은 교재였습니다. 

국가화재 안전기준은 법규 내용을 빼곡하게 적어놔서 업무에 관련이 있는 분 외에는 필요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혹시 이 교재라도 필요한 분이 계시면 연락 주세요. 언제까지 재고가 있을지 모르지만 

제가 가서 가져와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한 시간반 정도 운동삼아 다녀오면 되니까. 택배비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는 지공거사라 지하철이 공짜입니다. )

오래되면 다들 가져가시니까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일단 한권씩 가져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5월 달 안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재고가 있는지는 가 봐야 알 수 있어서 그때 까지도 남아 있어야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