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소방안전관리자1급

참 좋은 분을 만났습니다.

그루 터기 2023. 5. 30. 20:40

이젠 소방안전관리자 게시판도 조금은 시들해 졌습니다.
시들해 졌다기 보다 제가 하고 있는 일이 많아서 우선 순위에서 밀렸지요
그동안 특별하게 관심을 가지지도 못하고
새로운 분들이 기출문제 자료를 보내주시지도 않아서 그냥 과거의 자료만 게시한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지난번 한 번 만나뵈었던  분 한테서 전화가 왔습니다. 
" 며칠전 어디 어디에서 합격했습니다. 커피 한 잔 사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서 글을 올리고 나서 
제일 좋아하는 것이 합격 소식입니다.  물론 기출문제를 올려주시는 분들을 더 좋아하지요
그래도 이렇게 커피라도 한 잔 하자고 하시는 분들은 정말 고맙습니다. 
어쩌면 만나는 장소까지 가는 제가 드는 경비가 커피 한 잔 값보다 더 비쌀 수도 있지만(가끔 시간이 급해서 택시를 타면 ) 그래도 그 커피하고 비교할 수 있을까요?
저는 행복 그 자체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좋은 말씀, 좋은 정보 주시는 분들이 많지요
좋은 선물, 식사 등등 과분한 선물을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오늘 처럼 두번씩이나 얼굴을 맞대고 세상돌아가는 이야기를 나눈 분은 처음입니다.

합격은 하셨지만 앞으로도 잘 되셨으면 참좋겠습니다. 

 

커피 한 잔 하고 
헤어져서
혼술 열심히 하고 왔습니다. 
그래도 행복합니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