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7 3

기출문제를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7월 1일 강습이 변경되기전에 많은 분들이 합격하시려면 먼저 합격하신분들의 기출문제가 큰 도움이 됩니다. 혹시 저의 블로그에서 도움을 받으셔서 합격하신 분들 중에 단 한 문제라도 기억이 나시는 분들이 계시면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게시글로 옮겨 놓겠습니다. 작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 소방안전관리자 #교육 접수가 어렵네요.

#소방안전관리자 1급 교육의 경우 오늘 날자로 대부분 4월말까지 접수가 끝났습니다. 5월은 예정이라 아직 접수를 받지 않는 것 같은데 이것도 접수하는 날 거의 전쟁같이 접수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수시로 접수를 확인하시고 온라인, 오프라인을 가리지 마시고 무조건 교육을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7월 1일 변경되기 전에 하시려는 분들이 많은 건 당연하겠지요.. 지금부터는 누가 더 부지런하냐에 달린 것 같습니다 . 시험도 기회가 되면 지역 가리지 말고, 집에서 조금 멀더라도 자주 보는게 제일입니다. 5월에 접수 예정인 교육은 각 지역 사무소마다 접수 일자가 다르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울 영등포도은 4월17일 10시부터 선착순이고,(아래 그림) 인천의 경우 4월 3일 10시 부터 선착순입니다. 모두 방문..

소방안전관리자 강습교육 변경 안내

작년 년말에 게시글 올린 내용이 확정되었네요 소방안전관리자 강습교육이 많이 강화되었습니다. 오래전부터 예고 되었던 것이지만 막상 확정이 되니 준비하시는 분들이 힘드실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1급의 경우 7~10일로 변경될거라고 했었는데 결국 최고 긴 10일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수수료도 많이 올랐습니다.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3~4개월 남은 6월말까지 꼭 합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은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것이구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소방안전원 (kfsi.or.kr) 한국소방안전원(구. 한국소방안전협회) 한국소방안전원(구. 한국소방안전협회) www.kfsi.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