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소방안전관리자1급

소방안전관리자 시험 보신분 : 기억나시는 기출문제 한 문제라도 올려주세요

그루 터기 2021. 3. 10. 16:54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친구를 맺어야 보실 수 있도록 불편을 끼쳐서 죄송합니다. 

 

이전 글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누구든지 친구 신청하시면 조건없이 수락하여 모든 게시글을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이

3월부터 새로운 문제가 많이 출제된다고 들었습니다 .  따라서 제가 올린 기출문제도 조금씩 옛날 기출문제가 

되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은 교재내에서 출제하는 기준 특성상 완전히 새로운 문제를 출제한다는 것은 많이 어렵고,

중요한 내용도 같기 때문에 제 생각으로는 몇 문제를 제외하고는 작년 문제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부탁드립니다. 

시험에 출제 되었던 문제들 중에 기억나는 문제들이 있으면 이곳 방명록에 올려주시면 

다음 분들을 위해 제가 정리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올라와 있는 문제와 똑 같은 문제도 좋고, 완전히 새로운 문제도 좋습니다 .

문제 전체를 기억해도 좋고,  문제만 적당히 기억해도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하다보면 아주 똑 같지는 않아도 비슷한 문제가 완성되면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방명록에 글 올리실 때 실명으로 하셔도 좋고, 비밀댓글도 좋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