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터기 취미생활과 일상사/사진 왕초보 그루터기의 사진

천안시 석곡저수지의 아름다운 모습과 한 잔 술

그루 터기 2021. 4. 26. 23:04

천안 공사장에서 몇 달동안 선별기 설치 공사를 하면서 

아침저녁 출근하던 길목에 석곡저수지가 있습니다. 

 

주말에 다니다 보면 낚시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셨는데 

최근에 들어보니까 꽤 유명한 낚시터라고 하네요

 

저는 몇 달동안 있으면서도 한 번도 낚시를 못해본 건 당연하고, (주말에도 거의 쉬지 못했으니까요)

편안하게 구경도 하지 못했는데 

 

어느날 일본 본사직원이랑 퇴근길에 저수지의 아름다움에 취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몇 년된 사진이기도 하고 계절도 맞지 않지만 

엊그제 천안 갔을 때 거래처 직원들과 석곡저수지 이야기 했던 일이 생각나 올려봅니다. 

 

 

 

눈으로 볼 때 보다 사진이 몇 배는 더 아름답게 나온 것 같습니다. 

 

 

 

석곡저수지의 모습을 아름답게 찍히도록 도와준 석양입니다. 

저수지에서 뒤돌아서 찍은 석양 사진입니다. 

 

 

 

본사 손님 모시고 식사하러 갔었는데요

고생했다고 손님이 식사대를 내시네요..

프로젝트 계약자가 본사이니까 당연한가?

 

일본에서도 준마이다이긴죠를 여러번 먹어봤는데 

한국에 판매하는 이런 모양의 준마이 다이긴죠를 찾지 못했는데 

제 혼자 생각으로는 혹시 수출용으로 만든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한국에서는 전부 이 모양이더라구요)

 

 

 

지금 보니 꽤 고급 회를 먹었나 보네요

천안 시청옆 불당동에서 괜찮은 집이었어요.. 이야기하면 천안 사람은 다 아는 집입니다.

사진이 이뻐서 올려봅니다. 

 

 

코로나 아니었으면 일본에도 한 두번 갔었을텐데

옛날이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