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설비보전기사

설비보전기사 응시 및 합격자 추이

그루 터기 2012. 5. 24. 13:05

이전글에도 한 번 올렸던 내용인데요.

 

 

그때는 2010년도 까지만 올렸었구요..

 

 

실기에서

 

작년에 채점 방법이 약간 바뀌었는데다가

 

동영상에서 대부분 기출문제가 나와서인지 합격률이 상당히 높게 나왔네요..

 

 

 

그런데요

 

필기에서는 그 반대입니다.

 

그전까지는 다른 기사시험에 비해 필기 합격률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왔었는데요

 

작년에는 합격률이 상당히 많이 낮아 졌습니다.

 

문제가 많이 어려웠던가. 기출문제가 거의 나오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작년에 필기 실기 모두 90점 정도 받았었는데....)

 

 

 

이 내용만 봐 가지고는 올해의 난이도를 전혀 예측하기 어렵네요...

 

 

참고 바랍니다.

 

 

 

 

출처 : Q 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