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터기 취미생활과 일상사/그루터기의 일상사

양귀비꽃 구경

그루 터기 2013. 6. 7. 08:38

어제 퇴근길 시간이 조금 남아서 잘 다니지 않던 옛길을 돌아왔습니다.

 

혹시나 보지 못하던 꽃이라도 있을까 하고 신천리쪽으로 돌아 수인산업국도를 따라 이동중에

 

눈에 확 띄는 꽃을 발견하고 차를 돌렸습니다.

 

이름하여 양귀비 꽃밭이었네요..

 

몇일 전에도 TV에서 양귀비를 단속하는 프로그램을 봤는데 이렇게 많은 양귀비가 있는 곳은 처음 봤습니다.

 

제가 알기로 화초양귀비는 재배해도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구요.

 

단속하는 양귀비와 화초양귀비를 구별하지 못하는 저로서는 이렇게 대놓고 재배를 하는 것 보니 화초양귀비인가 보다 생각들었습니다

 

역시 양귀비 꽃은 화려하네요...

 

 

 

 

 

 

 

 

 

 

 

 

 

 

 

 

 

 

 

 

 

 

 

 

 

 

 

 

 

 

 

 

조금 더 안양쪽으로 내려갔더니 보기 드문 밀밭이 있어서 잠간 내렸는데요..

 

여기서도 양귀비가 눈에 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