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소방안전관리자1급

소방안전관리자 시중에 판매되는 전자책이 저의 블로그 문제랑 같은가요?

그루 터기 2023. 4. 11. 19:28

소방안전관리자 전자책을 판매하는 곳이 있네요

저는 요즘 관심이 없어 잘 몰랐는데 기출문제를 판매하고 있나 봅니다. 
혹시 그 문제지를 사신 분들 중에 저의 블로그에 있는 문제들과 같은 문제인지 궁금하네요

제 자료로 만들었다고 해서 따지자는 건 아니구요.
같은 내용이면 사야할 필요가 있을까 해서요.

같은 내용이면 제 허락도 없이 자료 가져간거 약간 괘심하긴 하지만 
제가 무슨 이익을 보자고 여기에 기출문제를 올린 건 아니니까요.

저의 블로그가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은 다운 받기가 어려운데
조금만 하실줄 아시면 다 다운 받을 수 있거든요.

제가 확인 한 것만도 여러군데 블로그에  단어 하나 틀리지 않고 올려져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었습니다. 
다시 정리하고 만들어서 문제지를 파는 사람은 수험 약자들을 약점을 이용하는 거라고 할 수 도 있지만
돈을 주고 편리하게 문제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했으니 수익을 가질만 하네요.

하여튼 전자책 기출문제를 사시던 저의 블로그 문제를 보시던 
다들 한 번에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