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터기 취미생활과 일상사/그루터기의 일상사

늙은 할아버지의 인스타그램

그루 터기 2023. 1. 9. 19:30

늙었다는 소릴 듣기기 무지 싫지요
그런데 인스타에 가면 제일 늙었어요
젊은 분들하고 이야기가 통하지 않아요

그래도 용감하게 합니다
제가 하고 있는 사진에 캘리글씨 합성해서 올리는거
있기는 하는데 그리 많은건 아니네요

그리고 저 처럼 오로지 앞만 보고 가는 사람도 많지 안구요

 

그래서 너무 독불장군처럼 하지 않으려구요
게시글이 500개가 넘으면 그때부터는 사진하고 글씨를 적당히 섞어서 해야 할 듯하네요

그래도 열심히는 할 겁니다 

기대해 주세요.

아!!!   인스타도 그루터기 황한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