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터기 취미생활과 일상사/맛집

목동사거리 맛집 가성비 좋은 최애 횟집 청춘어랑 (문 열었어요)

그루 터기 2021. 2. 8. 13:36

 

작년 12월 코로나가 조금 심해질때부터 

제가 자주 가던 목동 청춘어랑이 가게 영업을 하지 않고,   배달만 했었습니다 

 

서울 2.5 단계 거리두기가 시작되기전 강서구 쪽에 집단으로 확진자가 발생하고나서

사장님께서 코로나 예방차원에서 1주일만 영업을 하지 않고 기다렸다가 

1주일 후 다시 시작하시겠다고 하셨는데 

2.5단계 거리두기가 시작되면서 얼마전까지 배달만 하고, 식당에서는 회를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사장님의 운영철학이라 뭐라고 자꾸 말씀 드릴 수는 없었지만 

참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사실 그 옆에 있는  OOO 돼지고기집에는 젊은 대기자분들이 십수명씩 모여서
거리두기는 지키지도 못하시고, 어울려 있고 했거든요)

 

다행히 얼마전에 시작시간을 한시간 당겨서 4시부터 9시까지 가게에서도 영업을 시작하여 

겨울이 다 가기전에 다시 방어를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소문을 알았는지 두번이나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돌아오고, 

엊그네 친구들이랑  아예 4시에 두번 다녀왔습니다 .

(그리고 혼자가서 광어도 먹고 왔습니다.)

 

여전히 저의 입맛을 사로 잡는 대방어!   오늘 또 가고 싶네요.....

 

아 과메기도 무지 맛있었는데 그거 사진찍는걸 잊어버려서 아쉽네요

 

 

이거 3인분 이구요

 

 

 

이거 2인분입니다.

 

 

 

아무쪼록 사장님께서 의도하신대로 

코로나의 전염없이 안전하게 방역도 실시하고 계속 영업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저도 자주 가지요......